재생하기


오늘 점심으로 먹은 사직동 손칼국수
미남역주변에 있는데
칼국수도 맛있지만
남은국물에 밥말아먹으니 진짜 맛있어요.
참고로 밥은 서비스입니다 굿!!!!!!!!!!!!!!!!!!
#누들 #식품 #파스타 #스파게티 #아이스크림 #크림 #디저트 #베르미첼리 #식사 #사발
#숟가락 #주방용칼 #사발 #식사 #식품 #요리 #스튜 #식물 #수프그릇 #커스터드 #카페테리아 #레스토랑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시간순삭주의> 국내 커뮤니티사이트 모음글 사이트 베스트11
|
hyogle
|
| 259911 |
|
|
사직동 원조손칼국수 맛집
(1)
|
OH
|
|
5186 |
| 403 |
헬로우팬 볶음밥&파스타
(2)
|
안이~
|
|
3351 |
| 402 |
바탕화면
(1)
|
hyogle
|
|
1385 |
| 401 |
진시장 오바로크 실력 좋네요
(1)
|
hyogle
|
|
3221 |
| 400 |
양정 맛곱 입니다.
(1)
|
hyogle
|
|
4113 |
| 399 |
40 넘은 아재들 사진찍기 표정
(1)
|
hyogle
|
|
1854 |
| 398 |
바탕화면
(2)
|
hyogle
|
|
1378 |
| 397 |
315-35-20 사이즈 대박
(2)
|
hyogle
|
|
1733 |
| 396 |
진시장 수안식당 방문
(1)
|
hyogle
|
|
4431 |
| 395 |
똥집튀김~~
(3)
|
안이~
|
|
2038 |
| 394 |
인앤아웃 햄버거 먹어봤어요?
(3)
|
hyogle
|
|
3907 |
| 393 |
흑당찹쌀꼬치
(1)
|
안이~
|
|
1749 |
| 392 |
라스베가스 자동차박람회 aapex
|
OH
|
|
5778 |
| 391 |
베트남 모터사이클 투어
(2)
|
hyogle
|
|
2482 |
| 390 |
예쁜 안전화
|
hyogle
|
|
2042 |
| 389 |
60년전 안전벨트
|
hyogle
|
|
1580 |
| 388 |
늘해랑 돼지국밥
|
hyogle
|
|
860 |
| 387 |
순대곱창전골 주문해먹었어요
(1)
|
OH
|
|
3372 |
| 386 |
북면막걸리 그리고 홍어
(2)
|
OH
|
|
4681 |
| 385 |
만두 김밥 떡뽁이 오뎅국물
(2)
|
hyogle
|
|
669 |
와~ 면발만 봐도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