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F10 520D 트렁크 교체판정 차량 복원하기

Profile
hyogle
재생하기

트렁크 부분이 충격으로 사진과 같이 움푹 들어간 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트렁크를 열어서 보니 확연하게 보입니다.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견적을 문의하셨으나 교체 판정을 받아 200만원에 가까운 견적이 나왔고 여기저기 수소문해보셨으나 서비스센터에 근접하는 금액으로 견적이 나와 수리를 미루고 계셨다고 합니다. 저희 카쎈팩토리는 안타까운 사연을 접하고 그냥 있을 수 없다고 판단하여 협력사 회원분들께 위와 같은 사례가 있는데 궂이 교체를 해야하는지 어떤지 묻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회원분들 모두 중구난방으로 얘기가 엇갈리기 시작했고 저희는 더욱 이 사례를 잘 처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교체해야하는 이유는 트렁크 자체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판금이 불가능하고 판금을 하더라도 퍼티를 많이 발라야하기 때문에 퀄리티가 떨어져 불가능하다는 얘기였습니다. 또 누군가는 퍼티를 잘 다루면 새것과 비슷하게 뽑을 수 있다는 얘기도 있었지만 어떤 얘기도 속시원하게 들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이 트렁크가 알루미늄이 맞는지 확인에 들어갔습니다. 원초적인 방법으로 자석을 들이대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제가 타고 다니는 차량이 해당 차량과 같은 차량이라 자석을 대어 보았죠~ 근데 이게 딱! 하고 붙는겁니다. ^^

물론 본넷 앞휀다 문짝 모두 알루미늄이라 자석이 붙지 않았고 리어 휀다와 프레임 트렁크는 철로 만들어 졌는지 자석에 딱하고 붙더라고요~ 이 사실을 확인하고 고객님께 복원할 수 있겠다라고 안내를 드리고 저희와 연계된 신뢰도 높은 협력업체에 해당 차량의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결과물은 아래와 같이 새것과 다름 없는 퀄리티로 뽑아졌습니다. 


가까이 봐도 멀리서 봐도 티가 나지 않게 복원을 마쳤습니다. 구설수가 있는 작업이었던 만큼 고객님의 만족도 컸고 저희도 마찬가지였습니다. 해당 건으로 수입차 정보를 좀더 알아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상 카쎈팩토리였습니다. 




#싱크대

#바퀴 #기계 #타이어 #합금휠 #자동차바퀴

#바람막이유리 #차량 #자동차 #교통 #전조등 #타이어

#차량 #교통 #자동차 #바퀴 #기계 #번호판 #의자가마 #스포츠카 #쿠페

Profile
hyogle Level. 28 74630/75690

^^

댓글
0
Profile

로그인

모바일로 접속하세요.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